티스토리 뷰
방콕의 11월은 본격적인 건기의 시작으로 여행 가기에 최고로 좋은 계절입니다. 오늘 방콕 11월 날씨, 준비물, 가볼 만한 곳 여행코스 BEST 3을 알아보겠습니다. 포스팅 놓치시면 여행 꿀 정보도 놓치실 수 있습니다.
▼ 방콕 자유여행을 위한 관광지도 PDF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주세요 ▼
▼ 방콕 여행에 필요한 준비물 BEST 16은 아래를 확인해 주세요 ▼
목차
방콕 11월 날씨
방콕 11월은 최고의 여행 시즌입니다. 본격적인 우기도 끝나고 건기로 접어드는 시기입니다. 온도도 다소 서늘해 진 초여름, 늦여름 날씨입니다. 그래도 여행 중에 비가 오면 속상할 수 있습니다. 혹시 비가 올 수 있으니 실시간 날씨를 꼭 검색해 주세요.
▼ 비가 올 수 있으니 방콕 실시간 날씨를 꼭 다시 확인해 주세요 ▼
방콕의 11월 날씨는 서늘한 초여름, 늦여름 날씨입니다. 화창하고 맑은 날씨가 계속해서 이어집니다. 비가 오더라도 잠깐 오고 그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비는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 시기입니다. 따뜻한 날씨 속에 카오산 로드에 들러 가볍게 마사지를 받으시고 맛있는 음식을 먹어보세요. 시원하게 맥주 한잔하면서 태국의 방콕 카오산 로드의 밤을 즐겨보세요.
방콕의 평균 온도는 26℃에서 28℃입니다. 낮 최고 온도는 32℃를 넘어가지 않습니다. 밤과 새벽 최저 온도는 22℃ 이하로 내려가지 않습니다. 일교차가 적으며 항상 따뜻한 기온으로 여행하실 수 있습니다. 반팔 차림으로 편하게 다니실 수 있고, 짐도 간편하게 챙겨가실 수 있어 좋습니다. 화창한 방콕 날씨 속에서 인생 사진을 잔뜩 찍어보세요.
방콕의 강수량은 10월에 비해 압도적으로 적어진 강수량은 보여줍니다. 40mm 전후의 적은 강수량을 보입니다. 일조량도 상당히 높기 때문에 충분한 채광 속에서 방콕을 탐방하실 수 있습니다. 하루에 약 6~8시간 정도 햇빛을 받으시며 관광하실 수 있습니다. 맑은 날씨 아래에서 환상적인 방콕 여행을 즐겨보세요.
방콕 여행 준비물
방콕 여행에는 많은 준비물이 필요합니다. 제가 태국 방콕 여행에 필요한 준비물을 모아놨습니다. 아래 글을 보시면서 차근차근 하나씩 챙겨보세요. 글을 보지 않으면 놓고 가시는 물건이 생길 수 있습니다.
▼ 방콕 여행에 필요한 준비물 BEST 16은 아래를 확인해 주세요 ▼
방콕 여행 가볼 만한 곳
방콕에 오시면 놓치지 말아야 할 곳이 바로 왕궁입니다.
방콕 왕궁은 무려 150년간 방콕을 대표하는 랜드마크입니다.
이곳을 다녀오지 않고는 태국을 다녀왔다고 할 수 없습니다.
왕궁을 제대로 보는 데는 2,3시간 정도가 걸립니다.
복장 규율이 다소 있으니 사전에 체크해 보세요.
(무릎 위 반바지나 치마, 민소매, 슬리퍼, 쪼리 등은 입장 불가)
두 번째로 배낭 여행지의 핫 플레이스 카오산 로드를 와보세요.
저렴한 숙박이 가능한 호스텔이 많아 항상 서양권 외국인이 많은 관광지입니다.
덕분에 펍이나 클럽들이 언제나 활기차게 북적이는 곳입니다.
길거리 음식을 즐겨보세요 가볍게 마사지를 받아보세요.
맥주 한잔을 기울이며 카오산 로드에서 여행의 밤을 뜨겁게 불태워보세요.
태국의 쇼핑 메카 시암 스퀘어 쇼핑센터를 방문해 보세요.
BTS 시암 역에는 총 4개의 쇼핑몰이 밀집한 태국 최대규모 시암 스퀘어입니다.
쇼핑센터가 한 곳에 모여 있으니 쇼핑을 하기에 아주 편리합니다.
특히 실내 야시장도 있으니 독특한 경험을 해보기에 너무 좋습니다.
지금까지 방콕 여행에 대한 모든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11월 날씨, 준비물, 가볼 만한 곳까지 모두 마음에 드셨나요? 쾌적한 날씨 속에 잊지 못할 방콕 여행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 ▼ ▼ 함께 보면 좋은 글